배순민 기자 = 웹젠의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에서 라운딩 하기 좋은 올해의 새 시즌을 맞이해 캐릭터 고속성장 지원 이벤트 6종을 준비했다.
웹젠은 3월 23일부터 4월 19일까지 '샷온라인'에서 ‘스피드 점핑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이용자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하면 21레벨까지 바로 점프할 수 있는 특별한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21레벨부터 150레벨 구간 회원들이 게임 내 특수 모드를 제외한 모든 코스에서 보기 이상의 성적 달성 시 매 홀 추가 경험치를 지급한다.
웹젠은 이용자들이 21, 100, 120, 150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게임 육성 아이템 최대 6종이 포함된 '레벨 달성 박스'를 지원해 이벤트 특혜를 더한다.
웹젠은 오늘 모든 회원들을 대상으로 '2023 시즌1 스피드 점핑 북Ⅰ'을 무료 지급한다.
계정 당 1회 지급되고 71레벨 이상부터 사용 가능한 해당 아이템은 내달 19일까지 게임 내 NPC ‘캐리드웬’에게 수령할 수 있다.
'월드 랭킹 투어 1회 참가' 등의 6가지 퀘스트 수행 시 보상으로 최대 5레벨 성장할 수 있는 경험치를 증정한다.
같은 기간 동안 이용자는 각종 아이템 조각과 중급룬, NG(게임머니) 등을 모아 추가로 최대 5레벨 점핑할 수 있는 '2023 시즌1 스피드 점핑 북Ⅱ' 제작도 가능하다.
오는 26일부터 내달 16일까지 총 네 번의 일요일에 특별한 '버닝 이벤트'도 진행된다.
해당 4일에 접속하고 ‘샷온라인’ 게임을 한 회원들에게는 경험치 10% 상승, 1일 기간제인 '원 포인트 레슨 티켓 500'과 '이용 홀 수 티켓+10'을 무상 지급한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벤트 기간 동안 기존보다 할인된 가격의 재료로 초/중/상급 '용기의 증표' 제작이 가능한 '제작소 할인 이벤트'와 '2023 시즌1 강화 스피드 점핑 북' 추가 판매를 진행한다.
한편, 웹젠의 '샷온라인'은 내달(4월) ▲'아너 프로'와 상위 랭커 혜택 강화 ▲길드 콘텐츠 확장 ▲스피드 매칭 핫타임 개선 ▲콘텐츠 보상을 개편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사전 공지했다.
이어서 올해 하반기에는 신규 타이틀 추가와 전용 혜택도 준비 중임을 밝혀 기대감을 더한다.
<저작권자ⓒ더코리아뉴스.무단전재-재배포 금지>